구매TIP

  • Q

    1. 얼마에요 우리ERP 가입방법은?

  • Q

    2. 얼마에요 우리ERP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Q

    3. 가입 후 언제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• Q

    4. 얼마에요 우리ERP를 공유해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• Q

    5. 기존 사용하던 얼마에요 프로그램과 호환이 가능한가요?

  • Q

    6. 얼마에요 우리ERP의 장점은?

  • Q

    7. 컴퓨터가 자주 고장 나는데 백업은 안전한가요?

  • Q

    8. 사용방법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• Q

    9. 얼마에요 우리ERP 해지방법은?

  • Q

    10. 1년 약정 후 의무사용 기간 중 해지를 하게되면 위약금이 있나요?

  • Q

    11. 사용자 추가를 하고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• Q

    12. 세무대리인과 연계가 되나요?

  • Q

    13. 세무대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Q

    14. 제품구매 후 진행방식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Q

    15. 다른 ERP와 자료 연계가 되나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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