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기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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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계재무
  • 1. 간단한 입력 방식
  • - 3분만 따라하면 초보자도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단순하게 입력해도 자동분개 기능으로 복식장부 기장이 됩니다.
  • 2. 전자세금계산서 (무제한 무료)
  • - “이세로”에 있는 전자세금계산서를 불러와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동시에 FAX, SMS 등을 함께 보낼 수 있습니다.
  • -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과 동시에 거래명세표도 함께 발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고정자산 관리
  • - 고정자산의 이동, 수리, 폐기 등 이력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유/무형 고정자산 감가상각계산 및 명세서를 제공합니다.
  • 4. 스크래핑 3종 세트
  • - 전 은행 계좌의 입출거래 내역을 불러와 자동 회계처리 됩니다.
  • - 법인/개인 신용카드 사용내역을 불러와 회계처리에서 부가세 신고까지 가능합니다.
  • - 전자세금계산서 ”이세로” 내역을 불러와 회계처리됩니다.
 
인사급여
  • 1. 수당/공제 항목 설정
  • - 회사가 지급하는 수당/공제 항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수당/공제 항목 등의 과세대상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정규직/임시직(일용직) 관리
  • - 정규직과 임시직으로 사원을 구분 등록하여 급여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임시직의 경우 시급, 주급, 월급 단위로 지급구분이 가능합니다.
  • 3. 급여관리 권한 설정
  • - 다수의 사용자가 ERP를 이용할 경우 사용자별 권한설정을 통해 통제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또한 권한 설정에도 불구하고 인사급여 메뉴 사용 시 별도의 비빌번호를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 급여 이체
  • - 급여대장 생성 후 등록된 직원의 계좌로 “WIN-CMS”를 통해 직접 이체가 가능합니다.
  • - 이체 시 조작, 결재, 승인 등 단계별 권한과 사용자별 역할을 부여하여 자금의 이체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
      세심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 
영업재고
  • 1. 견적에서 판매까지
  • - 거래협의에서 판매까지 꼭 필요한 “견적서, 거래명세표, 전자세금계산서”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담당자별 판매 관리 및 채권 채무관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2. 창고별 재고관리
  • - 창고명칭 설정 후 창고별 재고이동을 통해 재고의 이동현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  • - 다수의 창고가 있는 경우 창고별 현재고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.
  • 3. 제조관리, BOM 관리에서 부품 단가 관리 까지
  • - 품목등록 시 부품, 반제품, 제품 등으로 구분 등록하여 재고관리는 물론 부품 BOM(소요량) 관리까지 가능합니다.
  • - 제조원장관리에서 제품 및 제조부품에 대한 각종 보고서를 통해 상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※ 제품/제조부품리스트, 제품제조내역, 기간별 제조내역, 기간별 제조소요부품 집계표 및 부품재고량 보고서 등 제공
  • 4. 편리한 문서 발송 방법
  • - 거래를 확인하는 모든 문서는 SMS, FAX, E-mail 전송이 가능합니다.
  • ※ E-mail을 제외한 SMS, FAX는 별도 POINT충전 필요
  • 5. 일괄 자료 등록
  • - 품목이 다수인경우 품목을 건건이 등록하지 아니하고 엑셀로 정리하여 다수의 품목을 한번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※ 거래처 명단 일괄 등록 가능
  • 6. 기업의 실정에 맞는 원가 계산
  • - 기업에 실정에 맞는 원가법을 선택하여 기말 재고 금액 및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.
  • ※ 제공되는 원가계산법
  •    1) 매입단가법
  •    2) 이동평균법
  •    3) 선입선출법
  •    4) 후입선출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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