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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1. WIN-CMS세무지원 가입방법은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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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입하는 방법과 우리은행 인터넷 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.
						1.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가입 방법(영업점 가입시 준비서류)
						    ① 법인
						        - 대표자 방문시 : 신청서, 사업자등록증, 법인인감증명서, 법인등기부등본, 출금계좌통장 및 거래인감, 대표자 실명확인증표
						        - 대리인 방문시 : 대표자 방문시 구비서류, 위임장(법인), 대리인 실명확인증표
						    ② 개인사업자(대리인불가)
						        - 사업자등록증, 출금계좌통장 및 거래인감, 실명확인증표
						2. 우리은행 인터넷 뱅킹을 이용한 가입 방법
						    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로그인(기업 뱅킹) → 자금관리 → WIN-CMS(기본형) 가입하기 → 세무지원형 "가입하기”
					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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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2. WIN-CMS세무지원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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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		| 사용료 | 
								비고 | 
								서비스 범위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월 25,000원 | 
								가입비 및 의무사용기간 없음 | 
								회계장부+세무대리비용 포함 | 
							
						
						         * 법인, 개인사업자 구분 없음
					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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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3. 다른 ERP와 자료 연계가 되나요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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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타사 ERP자료와 100% 연계되지 않습니다.
						타사 ERP에서 엑셀로 내려받은 기초자료(거래처, 품목 등)의 자료만 일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.
						단, 이관해야 될 자료는 많지 않습니다.
						1. 전자세금계산서(매입/매출) : 국세청[이세로]와 연계하여 과거자료를 ERP 일괄 반영
						2. 신용카드(매입/매출) : 카드사별 내역을 조회하여 ERP 일괄 반영
						3. 현금영수증(매입/매출) : 국세청[현금영수증] 자료 일괄 ERP 일괄 반영
						4. 전 은행 통장내역(입출/내역) : 전 은행 계좌 입금/출금내역 조회하여 ERP 일괄 반영
						상기 자료는 외부 전산을 통해 일괄로 불러와 [얼마에요 우리ERP]에 반영할 수 있으며, 기타 현금 지출하고 받은 영수등 및
						계정정리만 하시면 됩니다. (단, 과거기간의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)
					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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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4. [WIN-CMS세무지원] 서비스의 지원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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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		| 구분 | 
								서비스 범위 | 
								상세 범위 | 
								비용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세무/회계 상담 | 
								전화상담 | 
								상시 지원 | 
								기본비용 포함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방문상담 | 
								별도 협의 | 
								별도비용 발생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세무대리 서비스 | 
								회계장부 검토 | 
								입력장부내용 검토 | 
								기본비용 포함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세무신고 | 
								부가가치세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원천세 | 
								별도 비용 협의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연말정산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지급 명세서 제출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법인세(중간예납 포함)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종합소득세(중간예납 포함)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양도소득세(증권거래세)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상속/증여세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면세사업자 사업장 현황신고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각종 사업소세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4대보험 | 
								국민연금 | 
								지원 안함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건강보험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고용보험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산재보험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각종 민원증명 발급 | 
								재무제표 증명원 | 
								별도 수수료 발생 (홈텍스 발급용 제외)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소득금액 증명원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| 
							
							
								| 기업자료 전송 서비스 | 
							
						
					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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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5. 사용방법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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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- 프로그램 가입방법 문의 : 1600-3759 (내선 1번)
						- 프로그램 사용방법 문의 : 1600-3759 (내선 2번)
						- 세무/회계 상담 : 1522-6537 (가온세무회계) , 031-442-6464(세무법인TNB)
					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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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6. WIN-CMS세무지원 해지방법은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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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WIN-CMS세무지원의 가입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.
						1. 해당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/ 해지 신청
						2.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로그인(기업 뱅킹) → 자금관리 → WIN-CMS(기본형) 가입하기 → 해지신청(페이지 하단)
					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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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7. 지방에도 세무지원이 가능한가요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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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네, 지방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.
						[WIN-CMS세무지원] 인터넷상으로 고객사의 장부를 검증하고 신고 대리하는 서비스이므로, 사실상 지역이 어디든 관계없이
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						현재 [WIN-CMS세무지원]를 지원하는 세무법인KNP는	서울 서초구(본점) / 경기 안산 / 경기 인천 / 경기 포천 / 충남 천안 등
지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현재 추가지점 진행중에 있습니다.
					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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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8. 구매후 진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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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가입 → 원격설치 및 교육 → 전담 세무사 배정 → 서비스 활용
						인터넷뱅킹 또는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가입하신 후 아이퀘스트 전담 설치담당자가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리고 원격으로 설치를 진행해 드립니다.
						설치완료 후 프로그램 활용방법 교육을 해드리며, 교육완료 후 전담 세무사를 배정/세무사와 직접 상담할 수 있습니다.
					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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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9. WIN-CMS세무지원은 설치를 해야 하나요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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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WIN-CMS 세무지원은 우리은행 WIN-CMS(CMS)를 설치하여야 [WIN-CMS세무지원] 장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						설치시간은 약 5분 내외로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며 사용방법 또한 매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						설치 시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用 공인인증서만 준비해주시면 아이퀘스트 전담설치팀에서 신속하게 진행해드립니다.
					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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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10. 사용방법에 대한 교육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				 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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						WIN-CMS세무지원 전용 상담센터인 1600-3759(내선2번)를 별도로 운영 중이며,
						전화상담/원격지원상담/실시간게시판상담/이메일(iquest@iquest.co.kr) 상담등 다양한 방법으로 
						WIN-CMS세무지원 활용에 대번 서비스를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.
						또한, 매월 집합교육 및 방문교육을 통해 고객사에서 ERP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