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입절차및서비스수수료

WIN-CMS세무지원을 이용하시려면 인터넷 뱅킹 또는 영업점 창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(단, 우리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회원이 아닌 경우 인터넷 뱅킹으로는 신청이 불가 하니,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기업인터넷뱅킹 가입 후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.) 가입절차 이미지 영업점 가입시 준비서류
 
01. 법인
  • ▶ 대표자 방문시 : 신청서, 사업자등록증, 법인인감증명서, 법인등기부등본, 출금계좌 통장 및 법인인감, 대표자 실명확인증표
  • ▶ 대리인 방문시 : 대표자 방문시 구비서류, 위임장(법인), 대리인 실명확인증표
 
01. 법인
  • ▶ 사업자등록증, 출금계좌통장 및 거래인감, 실명확인증표
 
이용요금
구분 사용료 비고
회계 서비스+세무지원 월 25,000원 가입비 및 의무사용 기간 없음
급여 서비스 월 9,900원 부가 서비스

- 급여서비스는 직원관리 및 급여계산을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. (원천세/4대보험 신고대행은 별도의 비용 발생)

- 프로그램/세무서비스 사용문의 : 1600-3759

원격A/S
포인트충전
양식지구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