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원체계

전용 교육장(80석)을 활용 월 1회 정기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, 사용문의에 대한 응대에 그치지 않고, 고객을 찾아가 프로그램 활용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.
정기교육
처음 접하는 고객께서 보다 쉽고,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 전반적인 운용 방법에 대한 교육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.
  • · 시기 : 월 1회
  • · 접수방법 : 인터넷 신청 접수
  • · 장소 : 아이퀘스트 교육장(얼마에요 아카데미)
이미지
고객지원 및 원격서비스
영역별 전문 상담원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통합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어, 실시간 원격서비스 및 전화상담을 통해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· 인터넷 Q&A : 홈페이지 內 고객센터 → 온라인문의 Q&A
  • · 전화지원 : 월~금 09:00~18:00
전화아이콘우리ERP 1600-4759(내선2번)    WIN-CMS세무지원 1600-3759
방문교육
고객 요청 시 ERP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해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 방법에 대해 교육해 드립니다. (방문교육은 얼마에요 우리ERP에 한해 방문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)
원격A/S
포인트충전
양식지구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