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입절차및서비스수수료

얼마에요 우리ERP를 이용하시려면 인터넷 뱅킹 또는 영업점 창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(단, 우리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회원이 아닌 경우 인터넷 뱅킹으로는 신청이 불가 하니,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여 기업인터넷뱅킹 가입 후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.) 가입절차 이미지 영업점 가입시 준비서류
 
01. 법인
  • ▶ 대표자 방문시 : 신청서, 사업자등록증, 법인인감증명서, 법인등기부등본, 출금계좌 통장 및 법인인감, 대표자 실명확인증표
  • ▶ 대리인 방문시 : 대표자 방문시 구비서류, 위임장(법인), 대리인 실명확인증표
 
01. 법인
  • ▶ 사업자등록증, 출금계좌통장 및 거래인감, 실명확인증표
 
이용수수료
가입조건 금액(VAT별도) 설치비 내용 비고
1년 의무사용 월 4만9천원 면제 사용자 3명 기본 제공
사용자 추가시 1만원(VAT별도)
1600-4759(내선2번)에서 신청
약정 해지시 설치비 부과
의무사용 없음 월 4만9천원 10만원
세무사 연계서비스 (Easy세무, 별도가입)
개인 법인 비고
30,000원 50,000원 각종 세무 조정 요청 : 가능

- 프로그램 사용문의 : 1600-3759   /   세무서비스 문의 : 1544-9767 (세무법인)

원격A/S
포인트충전
양식지구매